반응형
SMALL

'먹는 것에 진심'인 스타들이 모여 숨겨진 로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리얼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

토요일은 밥이 좋아

노사연/박명수/신기루/히밥/이진혁

E채널 토요일 밤 8시 50분 본방송

유튜버 히밥님 팬이라 챙겨보는 프로그램인데~:)

맛있는 녀석 PD님이 제작하신 프로라고 하네요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포맷은

지역상품권 50만원을 기본식비로 주고

그 외에 식비는 운동을 통해 얻을 수 있어요

1km = 10만원

굉장히 건강한 규칙이라고 생각해욧

넷플에도 있어서 본방 놓치면 넷플에서 봐욯ㅎ

채널번호

olleh tv 48번

btv 49번

u+tv 76번

skylife 44번


충청남도 홍성군

첫번째 지역은 충청남도 홍성군

사실 이 포스팅도 나중에 홍성군가서

격파하려고 만들었어요:)

복어탕/만두/국밥/치킨/돈까스/한우구이/칼국수/불고기

맛있는 녀석들 PD님이시라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


1. 삼삼복집

 

복어탕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이 어떨지 궁금한데요!!

생복어+건복어의 식감이 다르다고 하니

더욱 궁금ㅎ:)

삼삼복집

충청남도 홍성군 갈산면 갈산로114번길 7-3


2. 한밭식당

 

한우불고기 불판에 구워

밑에 육수랑 같이 V^^V

흰밥에도 너무 잘 어울릴 조합

맛이 없을 수가 ㅠㅠ

한밭식당

충청남도 홍성군 광천읍 광천로299번길 6-1


3. 결성칼국수

태안에서 최근에 굴칼국수를 먹었는데

비슷할지 궁금하더라고요

방송을 보면 점도 차이가 있어서

다른 맛이 나지 않을까요!!

신선한 굴들이 한가득

굴칼국수

따뜻하게 한끼로 딱일거같네요

 

결성칼국수

충청남도 홍성군 결성면 읍내리 404 결성면 복지회관 옆


4. 그리고레스토랑

개인적으로 굉장히 돈까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비프까스가 진짜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홍성 경양식 돈까스

스프랑 소스로 직접 만드시는 데

꼭 먹어봐야겟다 햇어요 ㅎㅎ

그리고레스토랑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조양로144번길 37


5. 70년소머리국밥

국밥 한그릇에 12,000원을 태워야하지만

맛있다면 괜찮을 거같네요!

육수의 깊고 진한 맛

홍성 70년소머리국밥

70년소머리국밥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의사로43번길 27-9


6. 홍성구항한우

방송을 보는 데 고기들 상태가 b

지글지글 구워지는 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고요

여기는 최고급암소한우만

엄선해서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홍성구항한우

충청남도 홍성군 구항면 구항길 99


7.홍남만두

속이 꽉찬!! 만두

그 옆에 찐빵도 보슬보슬

겨울되면 더 생각나잖아요 ㅎㅎ

만두계의 평양냉면이라는

홍남만두

홍남만두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아문길52번길 3


토요일은 밥이 좋아 홍성편 맛집 리스트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