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HANDYARTY KOREA 핸디아티 코리아

국내 최초 핸드메이드 전문 회사로
핸드메이드의 트렌드를 이끄는 핸드메이드코리아가
영광스런 10회를 맞이하여
핸드메이드 + 디자인 +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문화 축제의 장

저는 이번주 토요일에 다녀왔어요!


역시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사전등록을 한 덕에 무료로 입장했어요!
다음 핸디아티 코리아 가실분들은 ​
사전등록​ 하시고 가세요😆



들어가서는 진짜 너무 볼게 많고
너무 사고 싶은게 많았어요!





사진촬영 가능한곳도 있고
안되는 곳도 있어요😃








이벤트 있는 부스들도 있어서 참여하고 왔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체험부스도 따로 있으니
일찍가서 체험도 하고 가세요

저는 갔을 때 6시까지 다 채워져있다고😭


제가 본 부스 하나하나 설명을 해드리고
싶었는데...설명만 길어질거 같아서 포기하겠습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인데 가실 분들은
꼭 가서 구경도 하고 체험도 해보시길 추천해요!





​​핸디아티코리아 홈페이지

http://m.handyarty.co.kr/main/index.php





반응형
LIST

+ Recent posts